태국 푸켓에서 최고의 나이트 라이프를 만나보세요

휴가가 필요하세요? 당신은 멋진 삶의 방식을 가지고 푸켓,Guest Posting Thailand로 가야 합니다. 이것은 푸켓에서 멋진 휴가를 보내고 해변가 바에서 나이트 클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야간 유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관광객으로서 방라 로드의 푸켓 밤문화가 가져올 수 있는 즐거움과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을 하노이 황제투어. 많은 휴가객들은 해변, 바다, 지역 언덕의 정말 멋진 풍경을 제공하는 나이트클럽이 이미 있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기를 희망합니다.

푸켓의 밤문화를 고려할 때 현지 바와 디스코는 빠르면 오후 5-6시에 문을 엽니다. 더 괜찮은 저녁 시간 장소는 오후 10-11 시경에 열립니다. 이것은 휴가객이 해가 질 때 그 장소로 여행하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레저 및 밤문화와 관련하여 가장 거친 곳은 Patong Beach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즐거움으로 더 강해지는 Bangla Road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곳은 여유로운 해변 바, 활기 넘치는 디스코, 장난꾸러기 성인 전용 쇼를 찾을 수 있는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사람들은 즐거움을 얻기 위해 새벽 2시 이후에 더 많은 주택 소유자를 모으는 상점이 거의 없지만 더 엄격한 법률이 이 지역에서 완전히 시행되었음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장소에서 귀하가 법적 연령임을 이해하고 어려움을 유발하지 않도록 적절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장소는 미성년자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은 음료와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 지역을 덜 위험하고 더 관광객 친화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선택한 장소에서 파티를 여는 두 가구도 있습니다. 바로 이 자리에서 똑똑한 것은 고급 트렌드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단정하고 편안하게 보이면 마음에 드는 옷을 쉽게 입어도 된다. 방문객들이 이 지역을 찾는 이유는 즐거움을 주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들은 술을 거의 마시지 않고 술에 취해 망각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들이 법을 어기지 않는 한 아무도 그들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angla Road에서 발견한 것에 집중해야 하며 이는 문제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angla에는 많은 고고 바, 게이 바, 나이트 클럽, 라이브 뮤직 펍, 가라오케 바 및 기타 고급 상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 사회에 있을 때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므로 골목길을 걸을 때 특히 조심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