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행사 여러분, 아직도 여행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계신가요?

여행은 논의해야 할 방대한 주제이며 여행 산업도 tropicalviet. 여행 비즈니스/여행 산업과 연결되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습니다. 여행 서비스는 고객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제공되며,모든 여행사, 여전히 여행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여행 산업의 다양한 측면을 기사화하고 관리합니다. 여행 분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비즈니스 규모가 클수록 관리하기가 더 어려워지며, 이것이 바로 자동화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이제 문제는 이를 관리하기 위해 자동화 또는 소프트웨어 사용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고객 관련 업무, 문의, 공급업체, 거래처 관리, 회사 보고서, 인사 관리, 여행사 홍보 등 여행사가 처리해야 할 업무가 너무 많습니다. 소규모 여행사라면 처음에는 여행사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결국 비즈니스를 확장함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여행 비즈니스 목표를 원활하게 달성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여행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Tours- 완전한 여행사 소프트웨어가 여행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CRM (리드 관리): CRM은 고객 관계 관리의 약자입니다. 고객은 여행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이므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객과의 좋은 관계를 관리하려면 항공권 예약부터 여행 서비스 전반에 걸쳐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예약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개인 로그인 자격 증명을 제공하며, 고객 문의에 대한 신속한 지원과 손쉬운 관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측면은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는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여행 CRM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여행사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iTours는 이러한 작업을 자동화할 뿐만 아니라 노력과 시간을 절약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간편한 개인 로그인, 간편한 상태 추적, 문의에 대한 지원, 문의에 대한 빠른 응답,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좋은 서비스입니다.
공급업체 관리(B2B): 공급업체는 여행 비즈니스의 또 다른 중요한 변수입니다. 여행 서비스는 단순히 고객의 항공권 예약에만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이제는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항공권 예약부터 양질의 식사, 호텔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공급업체가 등장합니다. 고객 관계 관리와 마찬가지로 공급업체 관리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공급업체는 호텔 공급업체, 음식 공급업체, 비자/여권 대행업체, 운송업체 등이 될 수 있습니다. iTours는 최고의 B2B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여러 공급업체를 저장하고, 고객처럼 개별 로그인을 제공하고, (고객 수, 서비스 유형) 등을 소프트웨어에 쉽게 업데이트하여 공급업체가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든 공급업체에 원하는 서비스에 대해 수동으로 알려주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iTours가 이 모든 것을 대신해 줍니다.
계정 및 재무 관리: 이것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 및 공급업체 관리와 함께 여행사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여행업의 전체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행사 회계 소프트웨어는 송장, 영수증, 수익, 세금 등의 자동 생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iTours를 사용하면 여러 은행 계좌 관리, 세금 추가, 수표, 견적서, 송장, 결제, 영수증, 판매 및 구매를 번거로움 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작업을 수동으로 관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고 바쁜 작업이며 오류가 발생하기 쉬워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iTours는 모든 회계 활동을 쉽게 관리하여 무결성과 정확성을 제공하는 완벽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MIS 보고서 자동 생성: MIS는 “경영 정보 시스템”의 약자입니다. 정보 시스템은 여행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보는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여행사의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매개변수입니다. 여행 산업의 다양한 부문에 대한 귀중한 보고서와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면 여행 사업자가 비즈니스 판매를 촉진 할 수있는 새로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Tours에는 전체 비즈니스 보고서, 계정 보고서, HR 보고서, 여행 보고서 (여행 요약, 패키지 여행, 그룹 여행) 등과 같은 여러 보고서를 얻을 수있는 MIS 보고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사는 이러한 여러 요소에 대한 명확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여행 비즈니스의 함정을 찾아내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인사 관리: 위에 나열된 요소와 함께 iTours는 HR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행사의 모든 인적 자원 관련 활동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일 활동 관리, 사용자 참석

Leave a Comment